주식 회사는 알고하자.

대아티아이.대아티아이주가.대아티아이 주식 상승은 어디까지 이어질까?..부의화신

주식 차트분석의 신. 부의화신 2020. 6. 25. 21:20
728x90
반응형

대아티아이 주식을 보면 최근 들어 상승을 하고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https://youtu.be/yp8wp4t-ae4

유튜브 영상 입니다. 부의화신

대아티아이 차트를 보시면 지금 차트 모습은 단기 이평을 상승하고 있으며 

중기 이평또한 강한 상승으로 돌파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과연 대아티아이는 앞으로 어디까지 상승을 할것인가?

대아티아이

지금의 상승을 하는 이유는 무엇으로 상승을 할까요?

대아티아이 관련 

대아티아이는 철도부품 소재 국산화 소식에 오름세를 보이고 있다는 이야기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왜? 철도부품 국산화 소식에 대아티아이가 상승을 하는것일까요?

회사에 관하여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홈페이지

대아티아이(주)의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고객 및 주주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대아티아이는 철도신호제어시스템의 핵심 선진기술들을 국산화하여 대한민국 철도기술을 세계시장에서 인정받

을 수 있도록 하였으며, 글로벌 기술선도기업을 향해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GLOBAL STANDARD


빠른 속도로 변화해 가는 세계는 유연하고 미래지향적인 사고와 기술 대응능력이 요구되는 사회가 될 것이며, 이에 저

희 전 임직원은 한마음이 되어 사업구조를 고도화하고 핵심역량을 강화하여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으로 발전하고

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 및 주주 여러분,


저희 대아티아이는 고객으로부터 인정받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과감한 연구개발 투자 및 감성경영을 통한 고객만족을 극

대화하여 기술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이를 위해서 동종업계 선두라는 외형에 만족

하지 않고, 모든 임직원이 참여하여 지속적, 도전적인 제품개발 및 기술혁신을 실시하여 지식경영을 추구하는 열정으

로 가득한 회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또한 상장법인으로써 고객 및 주주 여러분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중심, 주주중심 경영을 실현해 나갈 것을 약

속 드립니다

대아티아이 대표이사 인사말 입니다.

대아티아이 사업분야 

대아티아이 사업분야를 보면 열차관련 사업을 하고 있는것을 알수있습니다.

그래서 철도부품 소재 국산화 소식에 대아티아이 주식이 상승을 하는것 처럼 보입니다.

제3기 글로벌 철도기업 도약기 
 

2019
 
 



7월
 

도담-영천 복선전철 안동-영천간 전자연동장치 제조구매 (한국철도시설공단)

대구권광역철도 열차제어시스템(ATP) 제조설치 (한국철도시설공단)

자동폐색제어유니트 단가계약 (한국철도공사)

AF궤도회로(전송형) 형식(2월)·제작자 승인 (국토교통부장관)
  


6월
 

영천-신경주 복선전철외 1개사업 자동폐색장치 제조구매 (한국철도시설공단)

중앙선 제천-도담 개량 및 도담-안동간 LTE-R 구매설치 (한국철도시설공단)
    



5월
 

IMO 차세대 해양안전종합관리체계 초고속해상무선통신망 구축 용역 (한국해양과학기술원)

영천-신경주 복선전철 열차제어시스템(ATP) 제조설치 (한국철도시설공단)

2019년 전자연동장치 총액계약(중앙선) (한국철도공사)

한국철도공사 AF궤도회로장치(영동선) 총액계약 (한국철도공사)

역정보전송장치(LDTS) 총액계약(2019) (한국철도공사)

영천-신경주 복선전철 전자연동장치 제조구매 (한국철도시설공단)

익산-대야 복선전철 자동폐색제어장치 제조구매 (한국철도시설공단)

ISO 45001 인증 (안전보건 경영시스템)
  


4월
 

전원모듈 등 10점_수도권동부 (한국철도공사)
  


3월
 

필리핀 마닐라 MRT-7 E&M 사업 통신 설치공사 (현대로템)

경부고속철도 1단계 (광명~동대구) 열차제어시스템 개량 구매설치 (한국철도시설공단)

대아티아이, '제53회 납세자의 날' 성실납세 표창수상 (기획재정부장관)
  


2월
 

동두천-연천 복선전철외 3개사업 CTC SW개수 용역 (한국철도시설공단)

철도교통관제센터 CTC관제설비 유지보수 용역(2019-2021) (한국철도공사)
     

2018
 
 

12월
 

부산도시철도 2호선 개량 신호관제설비 구매 (부산교통공사)

재난안전통신망 B 사업구역 구축, 운영 및 유지보수 (조달청)

도담-영천 복선전철 도담-안동간 전자연동장치 제조설치 (한국철도시설공단)
  

11월
 

전자연동장치(청량리역)총액계약 (한국철도공사)

3호선 전선로 개량공사(지축-홍제) (서울교통공사)
  

10월
 

모의운전연습기 추가 구축사업 용역 (공항철도 주식회사)

경부고속철도 1단계구간 개량 및 울산신항인입철도 신설 등 3개사업 LTE-R 구매설치 (한국철도시설공단)

울산~포항 복선전철 태화강~부조간 열차제어시스템(ATP) 제조설치 (한국철도시설공단)
  

8월
 

2호선 열차무선시스템개량(LTE-R)사업제조구매설치 (서울교통공사)

도담-영천 복선전철 도담-안동간 CTC S/W개수용역 (한국철도시설공단)
  

7월


5호선 열차무선시스템개량(LTE-R)사업제조구매설치 (서울교통공사)

6호선 신내역(환승설비) 건설 신호시스템 제작구매설치 (서울교통공사)

모의관제(FTS.CAI)시스템 구축 용역 (한국철도공사)

광주도시철도 2호선 신호(열차제어)시스템 구매설치 (광주광역시도시철도건설본부)
    

6월
 

SIL4 인증 _ ZEST-RBC (열차지상제어장치) (TUV SUD)

원주-제천 복선전철 철도통합무선망(LTE-R) 구매설치 (한국철도시설공단)

호남선 흑석리-강경간 열차제어시스템(ATP) 개량 제조설치 (한국철도시설공단)
  

5월
 
2018전자연동장치(수도권)총액계약 (한국철도공사)

수인선 수원-한대앞 전자연동장치 제조구매 (한국철도시설공단)
  

4월
 
부전-마산 복선전철 민간투자사업 궤도/시스템 신호공사(본선) (SK건설)
  


3월
 

AF궤도회로에 대한 CE인증서 (TUV SUD)

자동폐색제어장치(ABS)에 대한 CE인증서 (TUV SUD)

하남선(5호선 연장) 신호시스템(차량기지) 제작구매(서울 도시기반시설본부)
  


1월
 

AF궤도회로(무전송형) 형식·제작자 승인(국토교통부장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LRT 1사업 신호시스템 공급(PT. Wika)
     

2017
 

12월
 

SIL4 인증 _ 원주강릉 (Safety related automation systems, TUV SUD)

SIL4 인증 _ 수색신원 (Safety related automation systems, TUV SUD)

전자연동장치 형식·제작자 승인(국토교통부장관)

자동폐색제어장치 형식(10월)·제작자 승인(국토교통부장관)

하남선 5호선연장 신호시스템 본선 및 관제센터 제작구매 설치(서울 도시기반시설본부)
  


8월
 

원주-제천 복선전철 전자연동장치 제조구매(한국철도시설공단)
  

7월
 

태화강-신경주간 CTC관제설비 S/W개수 용역(한국철도시설공단)

필리핀 E&M 사업 통신시스템 물품공급계약(현대로템)

전기동차 기본기능 모의운전연습기 구축(한국철도공사)

ZEST Interlocking 400(ZEST 전자연동장치) SIL4인증

공통플랫폼 CPU보드 FSC202(V1.3) CE인증 (Safety related automation systems, TUV SUD)
    

6월
 

전자연동장치(수도권) 총액계약(한국철도공사)
  

5월
 
수인선(수원-한대앞)AF궤도회로 제조구매(한국철도시설공단)
  

4월
 

원주-제천 복선전철 열차제어시스템(ATP) 제조설치(한국철도시설공단)

대곡-소사 복선전철 1공구 신호 및 통신공사(현대오토에버)

철도운전 면허교육 시스템 구축사업(과기대)
  

3월
 

원주-제천 복선전철 CTC관제설비 S/W개수 용역(한국철도시설공단)

철도교통관제사 자격증명제도 시험설비 구축 용역(교통안전공단)
  

2월
 

제2종 전기차량 모의운전연습기 구축 계약(우송대학교)

마닐라 E&M사업 신호시스템 물품공급계약(현대로템)
  

1월
 

호남고속철도2단계 기존선 광주송정-고막원간 전차선로 신설 기타공사(한국철도시설공단)
     

2016
 

12월
 

철도종합시험선 신호공사(지에스건설)

평창올림픽지원 기존선 고속화 수색-신원간 ATP 제조설치(한국철도시설공단)
  


11월
 

원주-강릉 파장분할다중화장치 구매설치(한국철도시설공단)
  

10월
 

대구선 복선전철 신호설비 CTC S/W 개수용역(한국철도시설공단)
  

8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 확인서 갱신(~19.08.09)
  


7월
 

원주~강릉 전자연동장치 제조 구매 사업(한국철도시설공단)

원주~강릉 철도건설 신호설비 CTC S/W개수용역 (한국철도시설공단)

승강장안전문 관제시스템 구축 (서울메트로)
    

6월
 

원주-강릉 철도건설 원주-평창간 열차제어시스템(ATP)제조설치(한국철도시설공단)
  

4월
 

공항철도 제2여객터미널 ATP시스템 설치 공사(현대산업개발)
  

3월
 

부전-마산 복선전철 민간투자사업 궤도/시스템(신호 및 통신공사(2016년)) (SK건설)

태국 Bangsurn역 전자연동장치 S/W 개수(Xenix Electech Ltd)

공통플랫폼(메인CPU보드)FSC202: Safety Related Programmable Electronic

System SIL4 인증(철도신호분야 적용) / SIL3 인증(일반 산업분야 적용)
  

2월
 

평창올림픽지원 기존선 고속화 청량리-덕소간 ATP 제조설치 (한국철도시설공단)
  

1월
 

모의운전연습기 재구축 사업(공항철도 주식회사)

대구신서혁신 A-7BL 전기공사 8공구(NHF)
     

2015
 


12월
 

부산도시철도 1호선 개량 신호설비 기자재 구매(부산교통공사)

부산 1호선 열차무선설비 구매 (SK텔레콤)

포항~삼척 철도건설 포항~영덕간 전자연동장치 제조구매 (한국철도시설공단)
  

10월
 

원주~제천 전자연동장치 제조구매 (한국철도시설공단)

부산차량기지 전자연동장치 (한국철도시설공단)

오송궤도기외 1 전자연동장치 (한국철도시설공단)
  


8월
 

도담~영천 복선전철 단양역 전자연동장치 제조구매 (한국철도시설공단)
    

6월
 

수도권 고속철도 CTC관제설비 S/W개수용역 (한국철도시설공단)
  

2월
 

부전~마산 복선전철 관제설비 공급계약 (SK건설)

모범납세기업 선정 표창장 (부천시청)
  


1월
 

녹색기술제품 확인서 (국교교통부장관)

녹색기술 인증서 (국토교통부장관)
     

2014
 


11월
 

부전~마산 복선전철 신호공사 (SK건설)

합병 기일 (2014.11.10) _ 바이네트
  


9월
 

합병 계약 (2014.09.05) _ 바이네트
    
7월
 

공항철도 발전 기여 표창장 (코레일공항철도)

서울메트로 1호선 이전 구축 (서울메트로)
  
2월
 

철도교통관제센터 시스템개량 구매설치 (한국철도시설공단)
     

2013
 
 

9월
 

국토교통부 장관 표창 (철도발전기여)
    



1월
 

호남고속철도 KTX CTC 구매설치 (한국철도시설공단)
     

2012
 
 

5월
 

지식경제부장관 표창장 (모범중소기업 부분 / 중소기업중앙회)

신분당 연장선 정자~광교 차량 및 신호일괄구매 (두산건설)
    



4월
 

SIL4 인증 _ 전라선 (Safety related automation systems, TUV SUD)
     

2011
 
 

12월
 

SIL4 인증 _ 경춘선 (Safety related automation systems, TUV SUD)
  

6월
 

SIL4 인증 _ LEU (Safety components, TUV SUD)
    

1월
 

SIL2 인증 _ (경부고속철도 CTC 시스템, Lioyd's Register Asia)
     

2010
 


12월
 

철도교통관제설비 확충을 위한 CTC S/W개수용역 (한국철도시설공단)
    

3월
 

경춘선 차상신호시스템 지상설비 구매설치 수주 (한국철도시설공단)
     

2009
 
 

2월
 

인천도시철도 2호선 차량운행시스템 (조달청)
      

제2기 대한민국 대표 철도기업으로 도약 
 

2008
 


7월
 

전라선 익산~신라간 복선전철 E∓M설비 구축공사 (남광토건)
     

2007
 
 

10월
 

대아티아이㈜로 상호 변경

신분당선 열차제어시스템 공급 (두산건설)
    

9월
 

부산~김해 경전철 신호시스템 (로템)
     

2006
 
 

12월
 

철도교통관제실 CTC 설비 구매설치 (한국철도시설공단)
     

2005
 
 



12월
 

3COM 포커스 골드 파트너 지정
  


3월
 

재경부장관 표창(경부선 고속전철)

부천시청 표장 (모범성실납제자)
    



1월
 

국무총리 표창 (경부선 고속전철)
     

2004
 
 

7월
 

㈜심메드 인수 합병
  


4월
 

전력종합설계업 등록(경기도청)

전력종합감리업 등록(경기도청)
    

3월
 

철도청장 표창 (경부고속철도 개통)
      

제1기 철도신호제어시스템 전문 기업 
 

2003
 
 


10월
 

실내건축공사업 등록(부천시청)

일반소방시설공사업 등록 (부천소방서)
    



3월
 

벤처기업 인증확인 (중소기업청.신기술사업)
     

2002
 
 



12월
 

통합사령실 구축 사업 (한국철도시설공단)

제27회 벤처기업상 수상 (KTB 네트워크/한국경제)
  


12월
 

ISO 14001 인증
    

12월
 

철도청장 표창 (열차운행수송시스템 구축)
     

2001
 
 
9월
 

전력전문감리업 등록 (경기도청)
  

8월
 

ISO 9001 인증
  


7월
 

신호제어시스템 연구소 설립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5월
 

벤처기업 인증 (중소기업청)

코스탁등록 및 주권거래시작
  


3월


전기공사업 등록 (경기도청)
     

2000
 


5월
 
CTC(Centralized Traffic Control System: 열차집중제어장치) 개발
     
1999
 
 
5월


부천 사옥 매입 / 이전 (현소재지)
    

4월
 
정보통신공사업 등록(경기도청)
     
1995
 

9월
대아티아이 주식회사 설립

철도연구

여기 까지 대아티아이 회사관련하여 보았습니다.

당신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부의화신

 

논어 이야기 3부입니다.

복습하기...

자왈 견의불위 무용야

子아들 자, 曰가로 왈,            見볼 견, 義옳을 의, 不아니 불, 爲할 위,       無없을 무, 勇날랠 용, 也어조사 야

 옳은 일을 보고도 실행을 못하는 것은 용기가 없는 사람이다.

복습^^

 

1번

자왈 공호이단 사해 야이

자왈 공소 이단 사해 야이라는 무슨 말인가?

먼저 자는 한자 子아들 자입니다.

왈짜는 무슨 한자인가?

曰가로 왈이라는 한자입니다.

공호이단 이라는 한자를 한번 보겠습니다.

攻칠 공 한자 입니다.

乎어조사 호입니다.

異다를 이 한자입니다.

端다정할 단 입니다.

공효이단 이라는 한자를 지금 보았습니다. 

그럼 사해 야이라는 한자는 무슨 한자인가를 간단하게 보겠습니다.

먼저 斯이 사입니다

害해칠 해

也어조사 야

已이미 이

자왈 공호이단 사해 야이 한자를 모두 보았습니다.

해석을 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이단적인 것을 공부하는 것은 해롭기만 할 뿐이다.

정도에서 벗어난 것을 이단이라고 하며 이단을 공부하는 것은 아무 쓸모가 없다는 말입니다.

학문이나 기술 분야의 바른길을 벗어나서 옆길이나 신기한 쪽을 좇으려고 하는 것은 모두 이단이라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이 하려고 하는 일을 항상 정직하게 하고 편법으로 하는 것은 모두 이단이다.

거북이는 토끼보다 달리기는 느립니다.

그러나 거북이는 토끼와 달리기를 하면 빠른 토끼를 이긴다.

최선을 다하고 포기하지 말고 열심히 하면 좋을 결과가 있을 것이라는 이야기입니다.

 

.

2번

자왈 학 이불사 즉망 사이 불학 즉태

배우기만 하고 생각하지 않으면 확실한 지식이 없고 반대로 생각만 하고 배우지 않으면 독단에 빠지기 쉽다는 이야기 입

니다.

독서를 하고 많은 지식을 받아들이고, 자기의 생활에 이것을 소화하고 나아가서는 현실에 활용하여야 한다는 말입니다.

공부만을 한다고 열심히 공부를 하였는는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열심히 공부한 것을 무엇에 쓰려고 한 것이라는 말입니까?

이것은 학문을 하는 태도를 말하는 것입니다.

이론과 실기 ^^

자격증 시험을 보면 이렇게 이론시험을 한번 치르고 그리고 합격을 하면 실기 시험을 치르는 것이 아마

이론 공부만을 하고 정작 사용하지 못하는 것은 아닌가 그것을 알아보기 위해서 실기시험을^^

 

3번

자왈  군자 주 이불 비 소인 비이부주

子아들 자.曰가로왈       君인금 군 子아들 자     周두루 주. 而말이을 이. 不아니 불.比견줄 비.   

  小작을소.人사람 인.

比견줄 비.  而말이을 이.  不아닐 부.  周두루 주

군자는 넓게 교제하되 편파적이지 아니하며, 소인은 편파적일 뿐만 아니라 넓게 교제하지 못한다.

구자는 사람을 사귐에 있어서 공평하게 대하고, 특정인만을 두둔하는 편파적인 교제를 하지 않는다는 말을 하고 있습니

다.

 

 

그러나 소인은 감정적이어서 공평하게 사람을 대하지 않고 편파적으로 사람을 대한다.

군자는 전체적으로 보며 일부분을 보지 않고, 소인은 일부분을 볼뿐 전체적으로 보지 못하는 것입니다.

저는 이 말을 적으면서 이런 생각을 하였습니다.

높이 나는 새는 멀리 볼 수 있다.

그러나 가까운 것을 보지는 못하는 것입니다.

반대로 이야기하면

걸어가는 새는 바닥을 가까이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멀리 있는 산을 보지 못합니다.

사람은 항상 선택을 해야 하는 순간이 있습니다.

어떤 선택을 해야 하는 것일까? 

미래를 알 수 없듯 우리는 선택을 하였을 때 잘한 선택을 하였는지 잘못한 선택을 하였는지는 현재로는 알 수 없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알 수 있을 것입니다.

. 논어 여기까지..

감사합니다.

.

.

.

.

.

나의 일기 

삶이 한 번에 훅~~~ 변한 이야기

선택이라는 아야기를 하다.

생각나는 것이 있어 이렇게 글을 적는다.

10년 전으로 시간을 거꾸로 돌려 본다면 나는 10년 전 경매를 공부하였다.

회사를 퇴근하고 경매 공부를 저녁에 하고 집에서 복습을 하고 다음날 아침에 회사에 출근을 하는 반복된 생활을 4년을 

넘게 하면서 경매를 많이 알게 되었다.

너무너무 경매가 하고 싶었고 원래 나는 부동산을 공부하였다. 

부동산에 관하여 10년 정도 알고 있는 상황에서 경매를 공부하였는데 

너무너무 돈이 되겠다고 생각하는 물건들이 눈에 쏙쏙 들어오는 것을 참고 또 참고 그러면서 1년을 더 버티었다.

20대 군대 있을 때부터 생각을 하였던 것이 

돈을 많이 벌려고 한다면 부동산과 주식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로 알고 있어야 한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다.

경매를 배우면서 법 공부도 하고 물건은 눈에 들어오고 

돈은 없고 참으로 악순환이었다.

그러다 주식을 하는 회사 사람을 알게 되었는데 그것이 나의 인생을 훅~~~~ 나락으로 떨어지게 된 것이다.

그 사람은 주식은 10년 넘게 하고 있는 사람이었다.

나는 주식에 관하여 물어보았다.

주식으로 5%로 벌 수 있나요?

주식으로 5%로 버는  것은 쉽다.

무슨 주식을 사면 되나요?

대선주 매수하면 대박 터진다.

.

 

 

대박은 나에게 필요 없었다. 그냥 5%로 정도의 수익만 있으면 된다는 생각을 하였다.

그리고 대선주라고 이야기하는 주식 종목을 물어보았고 그 종목을 신용대출 그리고 집 담보대출 그리고 주변에서 돈 빌리

기 등을 이용을 하여 수억 원을 빌렸다.

나는 5%로 정도 먹으면 바로 팔고 경매를 해야겠다는 생각으로 주식을 매수하였고 

수천 만원은 그냥 훅~~~ 사라진 것이다.

그것이 나의 인생을 ㅜ,ㅜ 돈을 복구하여야 한다는 생각이 강하면 강할수록 손실은 점점 늘어갔다.

돈을 모두 잃을 때쯤 그러다 주식을 본격적으로 공부하였다.

그리고 5년이라는 시간이 넘은 듯하다.

나에게 주식을 이야기하였던 회사 근무하는 사람은 아직도 자기는 주식을 10년 넘게 하였고 주식으로 산전수전 격은 사

람이라고 이야기하고 있는 것을 보고 있으면 참으로 기분이 묘하다.

지금 시점에서 회사 사람을 보면 정말 저 사람은 오늘 주식 처음 증권사 가서 주식하는 사람과 본인과는 별로 차이가 없

다는 것을 모르고 있다는 것이.ㅜ.ㅜ

주식을 공부하라고 이야기하면 본인은 주식으로 10년 넘게 하고 있는데 무슨 공부를 하냐고 이야기한다.

그래서 물어보았다.

기술적 분석을 하고 투자를 하는 것이냐? 아니면 가치적 분석을 보고 투자를 하는것이냐?

무슨 말인지 모르겠다. 주식에서는 그딴 용어는 필요 없다.

그러면서 자기 주식 이야기를 하였다.

내가 저런 사람 말을 듣고 주식을 하였구나.ㅜ.ㅜ

.

지금은 경매는 가물가물 하고 주식은 아직도 수행을 하여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에 참으로 답답하다.

유치권 해결하는 방법까지 배우고 있었는데ㅜ.ㅜ

경매는 중간이 없다.

주식도 중간은 없다.

나는 지금 경매도 중간 주식도 중간 그래서 아직 수행이 필요하다.

좀 더 참고 인내하자~~

나는 오늘도 나에게 이렇게 말을 한다.

부의 화신 

파이팅~~~

 

난는 주식을 하려는 사람이 나에게 물어보면 이런말을 해준다.

먼저

공부하고 주식을 하라고

가치적과 기술적 중에서 선택을 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