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부의화신

인바이오 주가 어디까지 상승?

주식 차트분석의 신. 부의화신 2020. 12. 15. 12:35
728x90
반응형

최근 인바이오 주식이 전고점을 돌파하며 지금은 상한가 도착을 하였습니다.

인바이오 주가의 경우는 처음 상장한 날 급등을 하는 모습을 보이며 상승을 하였지만 끝까지 상승의 힘을 지키지 못하고 하락을 하고 말았는데요.

어제의 경우는 장중에 10.800원까지 하락을 하며 이제는 하락을 하는 것은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하락을 하면 음봉이 되어야 하는데 인바이오 주가의 경우는 2일간 양봉이었습니다.

인바이오 주가는 오늘 관심을 가지며 지켜봐야 겠다는 생각을 하였고 오늘 두 눈을 크게 뜨고 보는데 ~~

출발이 상승 출발을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어~ 이상하다 보합이나 하락으로 출발을 할 것으로 생각을 하였는데 시간 외 매수가 강하였기 때문에 더욱더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 분봉에서 양봉으로 계속 상승을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제는 관심이 아니라 단타 매수를 해야 하는 것은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하였고 단타 매수 가격을 보고 있었습니다.

눌림이 오면 잡아야겠다고 생각을 하며 보는데 다시 한번 급등을 하는 인바이오 주식 

5분만 더 기다려 보자 생각을 하였는데 또다시 급등을 하였고 

이제는 매수를 하기에는 너무 늦었다고 생각을 하는 순간 처음으로 눌림이 생기는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지금 매수하면 전일처럼 하락하는 것은 아닌가 하는 생각에 조금 더 있어보자 하는 순가 주가는 상한가 도착

역시 나는 매수를 하지 못하였는데 주가는 상한가~ 오늘 시가부터 보고 있었던 나는 ㅜ.ㅜ

나도 태우고 출발을 하였으며 얼마나 좋았을까 하는 아쉬움을 뒤로하고 다른 종목을 보고 있습니다.

오늘 인바이오 주식을 매수하신 분 모두 축하드립니다.

지금의 이슈로 인바이오 주가는 단기간은 힘이 있을 것으로 저는 개인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주식을 예측을 하는 것일 뿐 확신을 할 수 없는 것입니다.

당신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유튜버 부의 화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