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녹스 주가 내일 전고 돌파 기대중~

주식 차트분석의 신. 부의화신 2020. 12. 17. 10:49
728x90
반응형

최근 시장에 관심을 받으며 급등을 하였는 이녹스 주가 오늘 시원하가 상한가~

안녕 한세요 ~ 유튜버 부의 화신입니다.

최근 이슈로 인하여 관심을 받고 있던 이녹스의 주가는 하락을 하는 움직임을 보이며 힘들어하고 있었습니다.

오늘의 경우는 코스닥 지수도 별로 좋은 것도 아니였으며 코스피 지수 역시 별루 였습니다.

그러나 주가의 상승 재료가 아직 존재하는 이상 주가는 이렇게 한 번에 전고점을 돌파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아직 주식 시장 마감 시간은 많이 남은 상황이지만 지금의 힘으로 보면 상한가를 유지할 것으로 저는

개인적으로 보고 있으며 지금 매수 대기 물량의 경우는 35만 주가량 있습니다.

이녹스 주가는 중기 이평 아래로 하락을 하면서 이제는 힘없는 주식으로 변하는구나 생각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아직은 재료는 남아있다고 저는 생각을 하였으며 지금은 관심을 버리는 시점보다는 한 번 더

상승을 할 것이라는 기대를 하고 있는 상황에서 상승 움직임으로 변화는 모습을 보였고 힘들어하였던 주가는

중기 이평을 돌파하는 모습에 저는 이제는 매수 타점을 잡아야 된다고 판단을 하였습니다.

주가는 이제 상승으로 갈 것이다고 예측을 하였으며 매수를 어디서 해야 하는지 고민을 하였습니다.

돌파 시점에 매를 해야 하는 것이 좋을까? 아니면 눌림 시점에서 매수를 하는것이 좋을까?

저는 개인적으로 눌림 시점이 좋다고 판단을 하였고 중기 이평에 집중을 하였습니다.

중기 이평에 지지를 할 것으로 예측을 하였으며 모든 관심은 중기 이평에 집중을 하였습니다. 

상승 후 눌림은 지지는 중기 이평에 지지를 받는 모습을 보였으며 지금 이렇게 상한가를 가는 모습까지~

주식을 가치적으로 하는 사람과 기술적으로 하는 사람 이렇게 저는 분류하고 있는데요 저의 경우는 가치보다는 기술적 위주로 주식을 판단을 합니다.

이제 이녹스의 경우는 다시 관심을 받은 상황이며 전고점 돌파를 할 것으로 저는 예상을 합니다.

문제는 전고 돌파 후 얼마나 상승을 하는가~ 지금의 경우는 단기적 움직임이 매우 심할 수 있다고 생각을 하기 때문에

이녹스 종목과 비슷한 종목으로 관심을 조금 바꾸려고 합니다.

이녹스 주식을 보유하신 보든 분들 오늘은 축하 축하드립니다.

수익 많이 많이 챙기세요 ~ 저는 이제 이녹스 단타 대응을 하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