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부의화신

주식으로 모든 것을 잃은 사람

주식 차트분석의 신. 부의화신 2019. 11. 18. 07:36
728x90
반응형

주식으로 모든 것을 잃은 사람 부의 화신입니다.

현재는 주식으로 모든 것을 잃었으며 앞으로는 어떻게 될지 알 수 없는 것이 인생이라고 저는 생각을 합니다.

처음 주식을 시작을 할 때 저는 주식에 대하여 아무것도 몰랐습니다. 그러나 옆에 사람이 주식을 10년을 하였던

사람이고 그 사람과 주식에 대하여 이야기를 하기 시작을 하였습니다.

주식 이야기를 하면서 주식은 정말 운으로 하는 것이라는 생각을 조금씩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주식은 대선주를 한번 잘 잡으면 대박이 터진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저는 정말 어리석은 행동을 하고 말았습니다. 주식을 시작을 한 것입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상황에서 말이죠 

그때는 주식을 어느 정도 나는 알 고 있다고 생각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지금 보고 있으며 주식을 전혀 모르는 사람인 것

입니다. 현재는 저는 주식을 사람들에게 물어보지 않습니다. 주식을 사람들에게 물어보지 않아도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주식을 한다는 사람들과 이야기를 합니다.

그리고 느끼는 것이 내가 이런 사람에게 주식을 물어보고 주식을 판단하였으며 얼마나 어리석은 행동을 하였는가를 후회

합니다. 그리고 지금은 그렇게 주식을 10년 넘게 하였다고 하는 사람들이 저에게 물어보고 있습니다.

 

 

물어보면 이야기를 해주었습니다. 그리고 엄청난 수익을 실현하더군요

그런데 그것이 자신의 실력으로 생각을 하는 것입니다.

참으로 어리석은 사람이구나 공부를 하겠다는 생각을 하나도 하지 않으면서 뭐라고 말할 수 없겠다 생각을 하였습니다.

지금은 저에게 3개월에 200%로 가는 종목으로 이야기하여 달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주식을 공부하자 나는 모든 것을 잃은 후 주식을 전문으로 하는 사람에게 배우러 가려고 돈을 마련하였고 그 돈을 들고 

전문가에게 방문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그돈을 아깝다 생각을 하더군요 

 

저는 전문가 분에게 종목을 추전 받기 위해서 간 것이 아니라 그 사람이 사용하는 차트를 분석하는 방법을 공부하기 위해

간 것입니다. 저는 주식을 매매할 돈이 없는 상태로 전문가를 찾은 상황이었으니깐요^^

이제는 사람들에게 함부로 주식 종목을 추전 하지 못하겠더군요 

처음에 공부를 많이 할 때는 너무나 예측이 딱딱 맞아서 이것을 사람들에게 이야기해주고 싶다는 마음에 이야기 

하였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어디까지나 예측인 것입니다. 저는 어느 순가 확신을 한 것이었습니다.

주식을 확신을 한다는 것은 어리석은 것입니다. 주식은 어디까지나 예측을 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저는 어느 순간 너무 잘 맞춘다는 자만에 빠저 확신을 하고 있었으며 그렇게 때문에 주변 사람에게 종목을 이야기 

한 것이라 생각을 하며 정말 잘못을 한것이라 생각을 하였습니다.

 

사람의 앞날은 알 수 없는 것이며 현재는 저는 주식계좌 깡통 입니다.

그러나 저는 유튜브. 아프리카tv. 등으로 부의화신 이라는 이름으로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회사를 다니는 사람이

며  주식을 주업으로 하는 사람은 아니여서 아직은 조금 ~~~

저는 앞으로 발전을 할것이며 주식으로 성공을 하기 위해서 노력을 할것입니다. 절때 포기 하지 않으며 포기하는 순간 

저는 주식으로 모든것을 잃은 사람이 되는 것이라 생각을 합니다.

저는 지금은 주식으로 모든것을 잃었지만 그것이 결말이 되지 않게 노력을 할것입니다. 

부의화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