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회사는 알고하자.

람보르기니.페루치오 람보르기니. 드림카.

주식 차트분석의 신. 부의화신 2019. 8. 3. 2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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람보르기니. 자동차~~

많은 사람들이 한 번은 타보고 싶은 스포츠카 람보르기니

람보르기니라고 하는 자동차 회사의 이름은 많이 알고 있지만 람보르 기느 회사의 역사는 많은 사람들이 모르고 있는 경

우가 많이 있습니다.

람보르기니의 탄생에 대해서는 많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람보르기니 회사는 원래 페루치오 람보르기니라는 사람은 1984년 람보르기니 트라토리아를 설립하였습니다.

그리고 농가에서 사용하는 트랙터를 생산하는 회사였습니다.

페루치오는 페라리의 슈퍼카를 좋아하였습니다.

그러던 중 페라리의 기어의 문제를 가지고 페라리 사장에게 기어가 너무 좋은 거 같지 않다 라고 이야기하였는데 

이때 페라리 사장이 트랙터 만드는 사람이 자동차에 관하여 얼마나 알아서 라는 듯 너무 무시를 당하여 

이것에 빡~ 돌아서 페루치오 람보르기니는 슈퍼카를 만들어서 페라리 슈퍼카를 이기고 말겠다 뭐 이런 결심을 하게 돼

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지금은 람보르기니 역사보다는 

돈이 있으면 사고 싶은 람보르기니의 자동차를 보겠습니다.

슈퍼카에 관하여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처음으로는 람보르기니 최초 생산된 람보르기니 자동차는 350gt입니다.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그 당시로서는 정말 깔끔한 디자인입니다.

이상하게 생긴 헤드라이트와 차체에도 불구하고 이 자동차는 280의 기본 마력과 약 240 토크를 가진 알루미늄 합금 

400마력을 낼 수 있는 자동차였습니다.

엔진의 약 6만 5천 km 주행 시마다 서비스를 받아야 했습니다.

독일의 zf 5단 변속기 장착을 하였습니다.

이 모델의 성공 은 회사의 생존을 보장했고 1964년

에서 1966년 사이에 120대 자동차만 만들어졌음에도 불고하고 

경쟁사 페라리를 이익수 있는 경쟁사가 되었습니다. 

엄청난 것입니다^^

그 당시에도 람보르기니의 자동차를 소유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돈이 조금 많이 있어야 합니다

미우라는 슈퍼가를 알고 있나요?

gt352 슈퍼카로 알려진진 않았다는 것을 알지도 모릅니다.

미우라는 1966년에서 1973년 사이에 생산한 모델입니다.

미우라는 지금까지 만들어진 최소의 슈퍼카로 여겨지고 있는 슈퍼카입니다.

고성능 스포츠와 슈퍼카의 표준이 된 것이 바로 이 레이아웃입니다.

이 차가 도로 위를 달렸을 때 그것은 여러분이 살 수 있는 가장 빠른 차였습니다

3.9리터 v12엔진 345마력이라는 엄청난 마력을 

원래 베루체 라 보르기는 람보르기니는 페라리가 만들고 있는 경중 차량보다 강력하면서도 조용한 2인승 차량을 원했는데 원래 의도와 다른 형태로 제작되었습니다.

람보르기니 무르 시 엘라고 

11년 동안의 생산 기간 동안 2884대 의 자동차가 생산되어 판매를 하였습니다.

 2001년에 이탈리아 회사는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를 출시하였습니다.

2010년까지 생산을 하였습니다.

그것은 쿠페로 소개되었으며 2002년형 모델 중 북미에서 처음으로  이용 가능한 자동차였습니다. 

이것은 람보르기니의 11면 만에 새로운 디자인이었고 또한 폭스바겐이 소유하고 있는 

9개의 모회사 아우디에 속한 후 최초에 새로운 모델이었습니다.

엔진은 6.2와 6.5 엔진을 사용을 하였습니다.

2001년부터 20005년 의 파워는 572마력을 가졌습니다

하지만 2006년부터 2010년까지 이 자동차는 631마력을 장착을 하였으며 모두 4099 생산을 하였습니다.

람보르기니  하면 생각나는 것이 하나 있습니다.

슈퍼카 

그리고 빠른 자동차

 

우루스

람보르기니 슈퍼카 전문 브랜드 회사

여러분도 알고있듯이 람보르기니 하면 슈퍼카 전문 회사 입니다.

그런 회사에서 이런 차량을 만들었습니다.

우루스 suv 일단 우~~와 

2019년 형으로 등장한 우루스 슈퍼스포츠 유틸리티 비클 우루스 역시 보통의 suv가 아니라 슈퍼 suv로 나왔습니다.

1971년에 등장한 람보르기니 쿤타치

람보르기니는 거장 디자이너 마르첼로 간디니 에 의한 우아한 차체 디자인에 안락한 실내를 갗춘

미우라를 내놓으면서 슈퍼카 라는 장르를 처음 만둘었던 것이다. 이후1971년의 쿤티치 등장으로 인해 람보르기니는 

슈퍼카 메이커로 자리잡았던 것이다.

우르스 처음 성능을 보겠습니다.

2018년 우르스 국내 최초로 공개를 하였습니다.

4.0리터8기통 트원터보  알루미늄 엔진을 차량의 앞쪽에 배치를 하였습니다.

람보르기니 차량에 트원터보 엔진이 탑재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알고있습니다.

최고출력650마력 /600rpm의 강력한 힘을 발휘하고있으며

최대 분당 회전수는 6.800rpm입니다. 그리고 2.250rpm에서 850mn의 최대토크를 발휘하고 있습니다.

리터당162.7마력을 자랑하는 우루스는 동급 최고의 수준의 파워를 자랑하며 정지 상태에서 시속100km가속력의 경우는

3.6초 입니다 최고속도는 305km/h 입니다.

우루스는 8단 자동변속기와 사륜구동 시스템을 적용을 하여 어떤 기후와 노면 조건에서도 안정적이고 

반응력이 높은 운동신경을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우루소 

람보르기니 회사 개요 

.람보르기니는 1963년에 페루초 람보르기니(Ferruccio Lamborghini, 1916년 4월 28일 ~ 1993년 2월 20일)에 의해 설립된 이탈리아의 스포츠카 생산 기업이다. 페라리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스포츠카, 슈퍼카를 제작하는 회사이며, 세계 3대 스포츠카 브랜드 중 하나이다. 회사의 철칙은 페라리보다 빠른 차를 만들자이다. 람보르기니의 차량 성향은 그랜드 투어러를 지향하며, 페라리와 마찬가지로 베이비 람보르기니인 V10엔진의 모델들과 쿤타치[1]만 퓨어스포츠를 지향한다. 창업주 페루초 람보르기니는 이미 페라리에 크게 데였기 때문[2] 튼튼하고 편안한 GT카를 좋아했다는 것과, 람보르기니의 치프 엔지니어인 파올로 스탄차니(Paolo Stanzani)조차도 '양산용 시판 로드카는 절대로 레이싱카의 흉내를 내어선 안된다'라는 자신만의 확고한 철학에 철저히 입각하여 차량을 설계, 개발 했다...는 옛날 이야기고, 우루스 같은 몇몇 차량을 제외하고 아벤타도르나 우라칸 같은 주력 모델은 GT카와는 매우 거리가 멀다. 미드십 구조에 차랑 높이도 매우 낮은 편이고, 특히 상위급에서 812 슈퍼패스트와 아벤타도르를 비교하면 슈퍼패스트가 훨씬 GT카에 가깝다. F1 같은 레이싱 분야가 아닌 공도 주행 차량에서는 람보르기니는 퓨어 스포츠에 가까운 게 현실이다. 
특유의 미래지향적이고 남성적인 직선 위주의 날카로운 디자인으로 유명하며, 쿤타치에서 시작된 이 디자인큐는 람보르기니가 아우디에 매각되면서 많이 희석되었다가 레벤톤부터 다시 채용해 2011년 출시한 아벤타도르에 이르러서 정점을 찍었다고 평가받고 있다. 요즘은 항공기를 본딴 디자인을 채용하는 데에 재미를 붙인 듯하다.[3] 디자인큐가 굉장히 유니크하기 때문에 악세서리류들 또한 인기가 많다.
페라리에 비해 판매 대수도 적고 역대 모델 수도 상당히 적은 편이다. 현재에도 페라리의 생산 모델은 8기통 엔진을 탑재한 엔트리 모델 488 GTB와 그 파생형 모델들인 488 스파이더, 컨버터블 GT인 페라리 포르토피노, 4인승 슈팅브레이크인 12기통 슈팅브레이크 GTC 4 Lusso와 그것의 파생형 모델인 8기통 GTC Lusso T, 12기통 엔진을 탑재한 플래그쉽 GT 페라리 812 슈퍼패스트로 무려 7종류에 달하지만, 람보르기니는 12기통 엔진을 탑재한 플래그쉽인 아벤타도르S와 아벤타도르S 로드스터, 10기통 엔진을 탑재한 엔트리 모델 우라칸과 우라칸 스파이더, 우라칸 RWD, 우라칸 RWD 스파이더, 퍼포만테, 그리고 우루스 즉 차량 세종의 사양변경 모델만 있다.[4] 페라리보다 판매 모델 수가 적고 모델 풀체인지 주기가 긴 대신 도중에 한 번씩 페라리는 거의 하지 않는 페이스리프트와 성능 향상을 거치기 때문에 퍼포먼스에서 크게 뒤지지 않는 편이다.
2015년에 측정된 직원수는 1175명이며 그 뒤로도 더 많은 직원들을 채용하고 있다. 그리고 2015년 한해 판매량은 2014년 대비 28% 상승한 3245대를 판매하였다고 한다. 이는 우라칸과 아벤타도르의 판매호조 덕분인데, 우라칸은 2242대, 아벤타도르는 1003대가 판매되었다고 한다. 매출은 전년대비 39%가 증가한 1조 1537억 원을 기록하였다고 한다.
1998년 폭스바겐 그룹의 자회사로 편입되었다.

부의화신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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